홀덤 노리밋 전략

플랍에 셋(봉)을 맞추는 순간 흐흐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3-19 18:53 조회363회 댓글0건

본문

%BC%C2.JPG?type=w740

 

오~!!  에어라인인대  이런 플랍에 리레이즈 올인이 나온다면 진짜 생각하기도 싫습니다~!!   ㅋㅋ

 

 

 

 

 

여러분이 홀덤을 하시면서 가장 긴장되는 순간이 손안에 2장의 핸드가 들어오고 그 핸드가 포켓인지 아닌지?

확인을 해보고 88 이하 낮은 포켓이 들어오고 누군가의 레이즈에 콜을 하고 커뮤니티 카드가 오픈되는 순간~!!

 

 

 

자신의 포켓이 플랍이 깔렸는지가 정말 궁금할것입니다~!!

플랍에 탑셋(봉)이 맞고 누군가 빅 베팅을 하고 다른사람이 콜까지 한다면?  흐흐흐흐  생각만해도 짜릿하시죠??

 

 

자 그럼 셋을 어떻게 운영해야 하는지 알아볼까요? 자 고고씽~!!!

 

 

 

셋은 상대방들이 대부분 눈치채기가 어렵고 플랍에서는 거의 넛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3벳 상황(AA / KK / QQ 등이 있을떄)에서 셋을 맞춘다면 상대방의 스택을 전부 다 가져올수 있는 기회입니다.

상대방이 오버페어 또는 탑투페어 / 탑페어 탑키커일때 많은 스택을 가져올수가 있습니다.

 

 

 

 

셋이 맞을 확률이 얼마나 될까요?  8번중에 한번입니다. 

그 만큼 많은 투자를 해야하기 떄문에 충분한 보상이 있어야죠.

8번중에 한번만 셋이 되기떄문에 셋이 되었을떄는 그 동안 투자한 만큼의 충분한 보상이 있어야합니다.

현재의 팟만 생각하는게 아니라 턴이나 리버에 얼마나 많은 돈이 팟에 들어올수 있을지를 예상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상대방이 딥스택일떄 셋을 노리는게 좋습니다.  뺴먹을게 없다면?  의미가 없습니다.

또한 상대방이 루즈하거나 어그레시브한 놈들이 좋습니다. 

루즈 어그레시브한 플레어들은 다양한 핸드로 팟에 돈을 넣어줄것이며 프리플랍 어그레션을 계속 이어가기 떄문이죠

 

 

 

물론 다른 전략과 마찬가지로 포지션이 있을떄 더 빛을 발휘하게 됩니다~!!

상대방이 액션을 취하는걸 분석하고 거기에 따라서 자신의 액션을 적절하게 맞추어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예전에 AA잡는게 2포켓이라는 말이 생각이 나네요~!!  ㅋㅋ  

레인보우 플랍에  7  4  2  깔렸는대  레이즈에 리레이즈 다시 리레이즈~!! 

올인 나오면 에어라인 진짜 머리아프죠 ㅋㅋ

자주 셋이 안되는 만큼 되었을떄 양껏 뽑아내시는 스킬을 스스로 연구하시기 바랍니다~!!   ^____^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