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덤 노리밋 전략

강력한 드로우를 가지고있을떄 어떻게 할것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3-19 18:49 조회216회 댓글0건

본문

 %C6%C4%BF%F6%C7%AE.JPG?type=w740

 

강력한 힘이 있을때~!!  바로 사용하시길...

 

 

 

노리밋 홀덤에서 강력한 드로우?  양차?  뽀쁠?   NO~!!

강력한 드로우는 플랍에서 최소한 아웃츠가 12장 이상인 드로우를 말합니다.

 

 

예를 들자면 페어+양차(맞고 양차) / 페어+뽀쁠(맞고 뽀쁠) / 것샷+플러쉬 드로우(뽀쁠에 빵꾸)

플러쉬 드로우+양차(뽀쁠에 양차 일명 뽀양이라고 하죠 ㅋㅋ)

 

 

이러한 핸드들은 오버페어를 상대로 이기기에 충분한 핸드입니다. 플랍에 올인 승부를 보더라도 유리하죠.

또한 오버페어들을 폴드시킬수 있는 폴드 에퀴티가 있기떄문에 플랍에서 승부 보는것을 추천합니다.

 

 

예를들면 1/2불 6링에서 8h7h 레이즈 4불  버튼에서 리레이즈 15불 콜하고 플랍이 6c 5h 2h 

33불 팟에 상대방이 20불 베팅(AA/KK/QQ 예상)하고 콜만하고 턴에 10d가떠서  6c 5h 2h 10d 

이상황에서 올인을 하거나 베팅을 한다면 AA/KK/QQ을 폴드시키기 힘들것입니다.

 

 

오히려 플랍에 첵레이즈 또는 첵레이즈 올인을 해서 투페어나 셋 또는 메이드된 핸드라고 나타냄으로써

폴드시킬수도 있으며 상대방이 오버페어로 콜을해도 좋은 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점은 강력한 드로우가 있을떄 플랍에 패시브하게 플레이하지 마시고 빠르고 강하게 플레이 하는것입니다.

리딩이 좋고 실력이 좋은 선수들은 턴이나 리버에 드로우가 떴을떄 보상받기가 힘들기 떄문이죠~!!

 

 

또한 핸드밸런싱에도 많은 도움을 줄것입니다. 빠르고 강력하게 플레이한다면 핸드를 리딩하기 힘들것입니다.

셋 이나 투페어 또는 메이드된 핸드(넛츠 핸드)로도 같은 방식으로 플레이 한다면?

여러분이 팟에 참가하면 베팅하기가 매우 껄끄러울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프리카드도 보기 쉬워지고 팟사이즈 조절도 쉬워지죠~!!  ㅋ

 

 

단 주의할점은 폴드에퀴티가 없는 피쉬(절대 안죽는 좀비들 ㅋㅋ)나 숏스택들한테 사용할때는 주의하셔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